나머지 경제학자들은 공화당 지지자이기라도 할까요.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와 국방부는 1인 가구형 LH 행복주택을 간부숙소로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선호 국방부 차관과 이한준 LH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는 2026년까지 간부숙소 1인 1실을 모두 확보하기 전에 발생하는 일시적인 주거지원의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김선호 국방부 차관은 임차방식의 주거지원을 통해 간부숙소 부족문제를 ‘즉시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가 안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 간부들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여건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LH는 국방부와 지난 8월부터 지원 가능한 행복주택을 협의해왔다.
이한준 LH 사장은 밤낮 없이 철저한 경계 태세와 전시 준비로 애쓰는 국군 장병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주거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경기 파주(육군 1군단) 70실을 지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
접경지역에 위치한 부대를 중심으로 인근지역에 건설된 LH 행복주택을 간부숙소로 지원한다.과잣값을 잡으려고 했더니 양을 줄이고.
경제부총리(1997년)를 지낸 강경식 전 부총리의 회고다.올해 10월까지 누적 물가 상승률은 3.
1980년대 경제기획원 시절 잇따라 물가총괄과 사무관으로 일한 김대기 대통령비서실장이나 추경호 부총리도 모르지 않을 것이다.줄어든다는 뜻의 ‘슈링크(shrink)에 물가 상승을 뜻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을 더한 슈링크플레이션 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