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상 어디에나 AI가 존재하는 시대가 열렸다면서다.
오래된 유럽 미술관에서나 봤음직한 고전회화처럼 그려진 이 그림들은 박민준(51) 화가의 ‘콤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dellArte) 연작입니다.‘콤메디아 델라르테 등 새 연작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유성운 문화부 기자 20세기 초 영국 더럼 지역 광부들이 미술계를 강타했던 적이 있다.영국 성당에서 참전 군인을 기리는 비석은 많이 봤지만 노동자를 위한 것은 처음이었다.애싱턴 그룹이라고 불린 이들은 독학으로 그림을 배운 뒤.
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kr 더럼에 도착한 것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전한 지난달 28일 아침이었다.
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
한국도 그랬듯 영국도 광부들은 산업 발달의 역군이었다.오 씨는 여행 갈 때마다 제철 과일은 꼭 샀는데 그나마 만만한 귤도 비싸서 못 사겠다며 과자 코너로 쇼핑 카트를 돌렸다
부동산 경기 침체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 20만 명이다.부가가치세 납부 기한 연장 혜택을 받는 건설‧제조 중소기업 사업자는 고금리 장기화.
작년 1기 귀속 매출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30% 하락한 일반 과세자 10만 명과 2024년 1월 확정 신고 대상 간이 과세자 98만 명이 대상이다.지난해 1기 귀속 매출 실적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하락한 개인 사업자 15만 명과 이자비용 비율이 높고 2023년 매출 실적이 30%.